귀하고 아름다운
너에게 보내는 마음/따스한 치유



귀하고 아름다운 나의 사랑아 

나의 모든 마음을 너에게 준다

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사랑아 

나의 모든 정성을 너에게 준다

나의 기쁨아 나의 사랑아


어디에 있던지 무엇을 하던지 

상관하지 않고 너를 사랑한다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상관하지 않고 너를 사랑한다

나의 행복아 나의 사랑아


네가 잘난 사람이 아녀도 

다른 사람들이 손가락 질 해도

난 항상 변함없이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어떤 이가 세상을 다 준다 해도

나는 언제나 너를 선택한다 

내 모든 것을 포기해야 한 대도

나는 너를 선택한다


널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