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주는 구속
너에게 보내는 마음/따스한 치유

예수님 안에 거하는 신비로움과 행복이 있습니까?

 

누구나 영원한 진리, 생명을 주는 진리, 기쁨과 축복을 주는 진리를 원합니다. 억압, 죽음, 절망, 죄 등으로부터 자유롭고자 하는 갈구와 희망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참 진리와 자유를 얻을 수 있을까요? 첫 번째는 믿음입니다. 진리 속에서 진정한 자유를 누리길 원한다면, 먼저 예수님을 신뢰하고 만나야 합니다. 그분께 접근해야 합니다. 그때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찾아오셔서 만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바로 이 말씀에 있습니다.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는 것은 물론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받아들이고 그 말씀 안에서 살아갈 때 가능합니다. '거하다'는 말이나 '내가 예수님을 믿는다'는 말은 예수님과 나의 신비스런 결합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내가 예수님과 동거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과 연합하여 동거할 때, 자유가 구속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참 진리 안에 거하게 되고 참 자유를 누리게 됩니다.

 

하용조 목사님

 

:+:  그러므로 예수께서 자기를 믿은 유대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 내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요 8:31~32). 


///


성령님과의 교제가 제일 좋은데 그럼에도 거기까지 나아오는게 더디어서 죄송해요.


온갖 방법으로 자극하고 눈에 보이는 것들 천지인 이 세상에서 예수님만 바라보려고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여요. 도와주세요.